출처: 중국 5대 텐센트 보도자료 자세히보기- https://3g.163.com/dy/article/HHUMK7GP0537RYYK.html
오늘날의 화장품 시장은 연일 많은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한국형 아로셀 슈퍼파워 마스크의 외형은 수많은 스킨케어 제품들 중에서 혜성처럼 우뚝 솟아 있습니다.
판매 추세가 계속해서 상승세를 보이면서 마스크 출시 30개월 만에 월간 100만장을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SNS(소셜 네트워크)의 급속한 확산으로 주요 뷰티 및 스킨케어 블로거들의 사랑을 받으며 한류스타 스킨케어 제품 대열에 합류했다.
특별 성명: 이 기사는 NetEase의 자체 미디어 플랫폼 "NetEase"의 작성자가 업로드 및 게시했으며 작성자의 관점만을 나타냅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